728x90
반응형

용산역에서 한강대교까지

서울 가볼만한 곳

너무나도 지루해서 카메라를 들고나갔다. 옛날 기억에 남았던 거리인 용산역 근처. 다시 한번 가보기로 했다. 나가야지란 생각은 일찍 했지만 몸이 무거워 늦은 시간이 돼서야 발걸음을 옮겼다.

용산역에 도착하고 한강대교까지 천천히 걸어갔다. 갈때는 대로변으로.

 

분주한 서울

그냥 걷기 위해 간 거라 삼각대는 가져가기 무거워 놓고 왔다. 대신 감도 올려서 걸어 다녔다. 한강대교 중간까지.

 

마천루
노들섬의 조명

한강대교를 반쯤 걷다 다시 돌아와 한강변을 조금 걸었다. 조금 어두컴컴했고 사람도 별로 없었다. 사람들이 많이 걷는 쪽이 아닌가. 마른 풀이 무성했던 한강변. 조금 걸어가자 지하철도가 보였다.

 

대칭
지하철

한강변에서 반대편을 보고 길게 찍어보고 싶었다. 난간에 겨우 수평을 맞추고 한 번. 어느 SNS에서 봤던 사진이 기억나 노출 시간 안에 줌 한 번 땡겨보았다.

 

줌샷
지하철

다시 용산역으로 돌아오면서 찍은 파랑과 초록의 지하철. 색이 맘에 드는 사진. 한강 다리를 한 번씩 다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볼까나.

옛날 한강변 돌아다닐 때 친구가 전화 와서 궁상떨지 말라는 말이 갑작스레 기억나는 밤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