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동대교에서 한강, 남산타워, 롯데타워

서울 가볼만한 곳

한 번쯤 걸어보고 싶었던 영동대교. 지나쳤을 때 꽤나 인상적인 풍경이어서 한 번 더 건너보고 싶었었다. 청담역에서 내려 조금 걸어서 영동대교 도착.

 

남산타워
롯데타워

노을지기 딱 직전이라 한쪽은 푸른하늘이, 한쪽은 분홍빛 하늘이 빛나고 있었다. 양쪽으로 바라보기 딱 좋은 시간.

 

이 날의 베스트샷

다른 순간들도 좋았지만 노을이 비치는 지하철이 지나가는 다리가 반영되는 강의 풍경을 보고 있을 때가 제일 좋았다. 타이밍을 기가 막히게 잡았네.

 

해가 지고

조금 오래 있었다. 영동대교 시작점에서 끝까지 갔다가 다시 중간까지 가고 중간에서 그림 한 번 그리고 다시 돌아가서 반대로 돌아오고.

 

해가 지고
밤이 왔다.

해가 넘어가고 이제 어두운 빛이 하늘을 덮을 때,

 

밤의 롯데타워

반대편으로 넘어가 원래 시작점으로 돌아갔다.

 

남산타워
다시 시작점으로

한 다리에 몇 시간을 있었는지. 양쪽 풍경이 좋아서 어느 쪽으로 걸을까 하다 결국 왔다갔따 한 날. 되돌아 왔을 땐 많이 걸어 완전 지쳤었다. 한강이 넓긴 진짜 넓다.

다음엔 어느 다리를 가볼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